[회원정보관련] 아이디와 비밀번호가 기억나지 않아요.
번호: 4
Q. 로그인 화면에서 아이디 찾기 / 비밀번호 찾기를 통해 확인 가능 합니다.
아이디 찾기 와 비밀번호 찾기는 아래 2가지 방법 중 하나로 진행해 주세요,
Q. 가입정보로 비밀번호 찾기
이름, 아이디, 휴대폰 정보 입력 후 인증 하는 방법 입니다.
Q. 본인인증
이용 중인 통신사와 휴대전화 번호를 인증 하는 방법 입니다.
[회원정보관련] ID를 변경할 수 있나요?
번호: 3
Q. 안정적인 고객서비스를 위해 회원 ID의 중도 변경은 불가능 합니다. 변경을 원하실 경우 회원탈퇴 후 재가입을 하셔야 합니다. 회원탈퇴 시 구매내역 및 통합 멤버쉽 혜택(회원등급,쿠폰) 모든 정보가 삭제 됩니다.
[회원정보관련] 문자/이메일 수신 동의 또는 거부는 어떻게 진행 하나요?
번호: 2
Q. 마이페이지->회원정보 수정에서 아래의 해당 사항에 체크해주시면 됩니다.
[회원정보관련] 탈퇴 처리는 어떻게 하나요?
번호: 1
Q. 마이페이지 -> 나의정보 -> 회원탈퇴 버튼을 이용하여 탈퇴가 가능 합니다.
문의 사항은 1:1게시판 및 고객센터로 연락 부탁 드립니다.
[주문/결제/취소] 선물 영수증 수령할 수 있나요? 선물 포장이 되나요?
번호: 0
Q.현재 선물 영수증이나 쇼핑백 및 선물 포장 서비는 제공되지 않습니다.
준비되는 대로 고객님들께 더 좋은 서비스로 찾아뵙겠습니다.
※ 비밀번호는 영문 대문자, 영문 소문자, 숫자, 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을 조합한 8~20자